씽크셀, 직장 생산성 혁신 위해 AI 스타트업 AskBrian 인수

독일 베를린 – 2023년 9월 26일

Microsoft PowerPoint로 데이터 기반 프레젠테이션을 생성하는 선도적인 생산성 소프트웨어 기업인 씽크셀(think-cell)은 비즈니스 전문가를 위한 AI 응용 전문 회사인 AskBrian을 성공적으로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전략적 인수로 직장 생산성에 중점을 둔 씽크셀의 제품 및 기술 저변은 더욱 확대되었습니다.

AskBrian은 Microsoft Teams, 이메일 및 Slack을 사용하여 반복적이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을 자동화하여 비즈니스 전문가를 지원하는 안전한 다기능 AI 기반 디지털 도우미인 Brian을 개발했습니다. Brian은 선도적인 기술 및 데이터 제공업체를 통해 다양한 작업을 수행하고, 유럽의 개인정보 보호법과 보안 표준을 준수합니다.

씽크셀의 CEO인 Kenny Wyatt는 "우리가 성장과 혁신의 새로운 국면을 시작하는 시점에 AskBrian이 씽크셀 가족으로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인수는 고객이 자신의 업무에서 뛰어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고의 생산성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노력이 반영된 결과이며, 이를 통해 우리는 직장 생산성 환경에 혁신을 가져올 완벽한 준비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또한 AskBrian의 공동 창업자인 Pavol Sikula와 Matthias Ruppel도 이번 인수에 대한 열정적인 공감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Pavol Sikula는 "씽크셀과의 합병은 AskBrian에 놀라운 기회입니다. 씽크셀의 선도적인 생산성 소프트웨어와 결합된 우리의 AI 도우미는 전문가들의 업무와 협업의 방식을 재정의하는 매우 강력한 조합을 제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atthias Ruppel도 "우리는 이번 협업을 통해 우리의 전문성을 활용하여 더 많은 고객에게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skBrian의 인수를 통해 씽크셀은 정보 수집과 데이터 시각화부터 워크플로우 자동화와 의사결정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 전문가들의 생산성을 더욱 향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AskBrian 소개

2018년에 설립된 AskBrian GmbH는 비즈니스 전문가의 요구에 중점을 둔 인공지능 응용 분야를 전문으로 하는 독일 스타트업입니다. 이 회사의 AI 기반 도우미 'Brian'은 Microsoft Teams, 이메일 및 Slack을 통해 사용자를 첨단 기술 및 엄선된 최상의 데이터 소스와 연결하고, GDPR 및 ISO 27001 데이터 보안 표준을 준수합니다.

关于 think-cell

think-cell 于 2002 年在柏林创立,是适用于在 PowerPoint 中制作专业演示文稿的事实标准。配有生产力工具,支持超过 40 种图表类型,全球 10 大咨询公司中的 10 家依赖 think-cell,是财富 500 强公司选用的软件,在 10 家顶级商学院中的 9 家讲授。

分享